ㆍ학술지 > 논문검색
논문검색
ㆍ게시물 : 353 전체 : 353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53 (13권 3호) 서평1. WARC(와크). 보이지 않는(nowhere) 미래에 대응하는 ‘Know-where’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9.01 41
352 (13권 3호) 논문4. 공기업 내부 브랜딩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브랜드 태도를 매개변인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9.01 46
351 (13권 3호) 논문3. 국내 공공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연구 경향 분석 - 2008년부터 2018년까지의 커뮤니케이션 분야 학술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9.01 59
350 (13권 3호) 논문2. Do Regulations Curb Greenwash Advertising in Korea? Focusing on the 2016 Revision of the Environmental Technology and Industry Support Act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9.01 51
349 (13권 3호) 논문1. 프로그래매틱 TV 광고의 적용 가능성을 위한 계층분석과정(AHP) 연구 - IPTV 광고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9.01 41
348 (12권 4호) 논문5. 동영상 서비스 이용량이 온라인 광고 속성평가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58
347 (12권 4호) 논문1. 사드(THAAD)배치에 관한 주관적 태도 유형: Q방법론의 적용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49
346 (11권 4호) 논문4. 자아 이미지 일치 대상으로서의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매체 광고 개성 척도(Media Advertising Personality Scale)의 개발과 적용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40
345 (11권 3호) 논문3. 원자력에 대한 지식이 위험지각, 정부신뢰 및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 원자력 발전소 지역주민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64
344 (11권 3호) 논문2.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몰입과 광고길이가 프리롤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침입성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27
343 (9권 1호) 논문4. 지역신문 현황에 대한 전문가 인식을바탕으로 한 전략적 PR 방안 모색: 경영구조개선, 니치(niche)마켓, 지역특화콘텐츠, 타깃세분화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46
342 (8권 3호) 논문5. 의료 커뮤니케이션 및 교과목에 대한 의대생들의 태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44
341 (8권 2호) 논문8. 국가브랜드 이미지와 평가요소에 대한 내국인과 외국인 인식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42
340 (8권 2호) 논문6. 마케팅PR의 실존적 개념 및 역할 탐색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59
339 (8권 2호) 논문4.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52
338 (8권 2호) 논문3.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18
337 (7권 4호) 논문4. 제 3공화국 프로파간다에 관한 역사적 고찰 : 1960년대 <대한뉴스>와 <문화영화>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41
336 (7권 4호) 논문3. 재난 위기 관련 정부 기관 소셜미디어의 위기 관리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 역할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40
335 (7권 4호) 논문1. 함축적 광고메시지의 의미구조 분석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7 40
334 (7권 3호) 논문5.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 카피메시지의 관련성과 밀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8.26 49
12345678910
ㆍ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