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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12 (13권 1호) 서평2. 창업가의 브랜딩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27
311 (13권 1호) 서평1. 105명이 펼치는 광고지성의 심포지엄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31
310 (13권 1호) 논문6. 기업의 포용적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기업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23
309 (13권 1호) 논문5. 의미연결망분석과 토픽 모델링에 기반한 광고PR 분야 소셜 미디어 연구 동향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35
308 (13권 1호) 논문4. 선거기간 동안 정치인의 커뮤니케이션 방향성과 메시지 유형을 활용한 페이스북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유권자의 정치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18
307 (13권 1호) 논문3. 국내 광고 대행사 이직 원인 및 인재유지 전략 연구: 인사담당자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19
306 (13권 1호) 논문 2.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쇼핑채널에서 유희적 동기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모바일 쇼핑채널 이용자의 능동적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16
305 (13권 1호) 논문 1. 역명부기 광고의 필요성 및 공익적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주와 대중교통 이용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19
304 (12권 4호) 우수광고PR사례: 마블 어벤져스와 함께하는 질병관리본부의 국민 건강 지키기 캠페인 첨부파일 2개 편집위 2020.01.15 23
303 (12권 4호) 서평. 광고로 본 유한양행 첨부파일 1개 편집위 2020.01.15 20
302 (12권 4호) 논문 6. 광고홍보학과 실무현장체험학습 교육에 관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1개 편집위 2019.12.16 21
301 (12권 4호) 논문 4. 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 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1개 편집위 2019.12.16 27
300 (12권 4호) 논문 3. 방송광고 수수료 제도 개선 방안 연구 첨부파일 1개 편집위 2019.12.16 14
299 (12권 4호) 논문 2. 1인 미디어에서 분노표출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요인 연구 첨부파일 1개 편집위 2019.12.16 23
298 (12권 3호) 서평: 거절당하지 않는 힘 첨부파일 1개 편집위 2019.10.23 27
297 (12권 3호) 논문 2. 자아구축 과정에서의 여행과 패션 소비의 상호관련성에 관한 질적 연구: 통과의례와 리미노이드 경험의 역할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 2019.10.23 22
296 (12권 3호) 논문 1. 비상업적 공익광고의 편성과 운영 지침에 대한 질적 연구 첨부파일 1개 편집위 2019.10.23 17
295 (12권 2호) 서평: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광고, PR에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다 첨부파일 1개 편집위 2019.10.23 13
294 (12권 2호) 논문 4. 마케팅PR 프로그램 구성차원 및 측정변수 개발 첨부파일 1개 편집위 2019.10.23 15
293 (12권 2호) 논문 3. 국내 청년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대학의 광고PR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산ᐨ관ᐨ학 스타트업 전문가를 대상으로한 AHP분석과 심층면접을 통한 광고PR 대학 교과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1개 편집위 2019.10.2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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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 Practitioner Society

저희 학회는 브랜드와 이미지, 광고와 홍보,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 가치 있고 질 높은 삶을 위해 세상의 모든 브랜드들이 인간과 어떻게 잘 소통할 수 있는지, 그러한 브랜드를 만들려면 각각의 영역들이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를 좀 더 다른 방법으로 고민하자는 뜻에 공감하는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이론을 위한 이론을 ‘지양’하고 실천을 위한 처방을 ‘지향’하고자 합니다. 현장의 체험으로부터 얻은 실무 노하우와 학교에서 익힌 지식들을 조화시켜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광고홍보학을 열어가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