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학술지 > 논문검색
논문검색
ㆍ게시물 : 321 전체 : 32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21 (13권 2호) 우수광고PR사례. 국제공동 캠페인 전개를 통한 공익광고 글로벌 협력 강화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6.01 52
320 (13권 2호) 서평. 사회과학논문 연구아이디어 이렇게 찾는다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6.01 40
319 (13권 2호) 논문 7. 대학생들의 정부신뢰 수준이 감염병 예방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6.01 34
318 (13권 2호) 논문 6. 전략적 관점의 PR 정체성 확립 방안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6.01 34
317 (13권 2호) 논문 5. 글로벌 100대 PR기업의 매출액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에 관한 기술적 및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6.01 39
316 (13권 2호) 논문 4. 제품 구매 시 거래 효용과 획득 효용 추구에 극대화 성향이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6.01 28
315 (13권 2호) 논문 3.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인게이지먼트의 관계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6.01 42
314 (13권 2호) 논문2. 문화콘텐츠-제품 일치성과 광고모델 선호도에 따른 푸티지 광고효과 연구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6.01 32
313 (13권 2호) 논문1. 정부의 정책고객관계관리에서 판촉 유형과 메시지 지향성이 정부-공중 관계성과 정책신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6.01 30
312 (13권 1호) 서평2. 창업가의 브랜딩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52
311 (13권 1호) 서평1. 105명이 펼치는 광고지성의 심포지엄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57
310 (13권 1호) 논문6. 기업의 포용적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기업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56
309 (13권 1호) 논문5. 의미연결망분석과 토픽 모델링에 기반한 광고PR 분야 소셜 미디어 연구 동향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70
308 (13권 1호) 논문4. 선거기간 동안 정치인의 커뮤니케이션 방향성과 메시지 유형을 활용한 페이스북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유권자의 정치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35
307 (13권 1호) 논문3. 국내 광고 대행사 이직 원인 및 인재유지 전략 연구: 인사담당자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46
306 (13권 1호) 논문 2.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쇼핑채널에서 유희적 동기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모바일 쇼핑채널 이용자의 능동적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40
305 (13권 1호) 논문 1. 역명부기 광고의 필요성 및 공익적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주와 대중교통 이용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1개 편집위원회 2020.03.24 46
304 (12권 4호) 우수광고PR사례: 마블 어벤져스와 함께하는 질병관리본부의 국민 건강 지키기 캠페인 첨부파일 2개 편집위 2020.01.15 48
303 (12권 4호) 서평. 광고로 본 유한양행 첨부파일 1개 편집위 2020.01.15 43
302 (12권 4호) 논문 6. 광고홍보학과 실무현장체험학습 교육에 관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1개 편집위 2019.12.16 41
12345678910
ㆍ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