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 실학20-전-15(2020.06.15)
수 신 : 한국광고PR실학회 전회원
발 신 : 한국광고PR실학회 사무국(010-9590-1415/adsilhak@naver.com)
제 목 : 2020’ 한국광고PR실학회 상반기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 발제자 공모 결과
------------------------------------------------------------------------------------------------------------------------
2020’ 한국광고PR실학회 상반기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 발제자 공모 결과
한국광고PR실학회는 2020년 상반기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Ⅰ,Ⅱ,Ⅲ, Ⅳ 논문 발제자 공모 결과를 공지
합니다. 각 특별 세션과 선정된 발제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응모해주신 모든 지원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다 음 -
2020’ 한국광고PR실학회 상반기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 발제자 공모 결과
특별세션 I <언택트 커뮤니케이션과 광고PR의 미래>
■발제 주제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의 헬스커뮤니케이션 - 강한나 (한남대)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달라진 마케팅 환경의 변화와 광고PR – 이정규(숭실대)
언택트 문화와 비대면 공연 콘텐츠 효과 - 전종우(단국대)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달라진 문화 환경의 변화와 광고PR - 이제영(관동대)
특별세션Ⅱ <옥외광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발제주제
옥외광고의 과거와 시공간 광고PR -유현중(관동대), 신인섭(전 한림대)
옥외광고의 현재의 제 양상 - 이의준(에스이디자인그룹)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사이니지의 미래발전전략 -유승철(이화여대)
디지털 사이니지 매체의 춘추전국시대를 통한 옥외광고 미래산업 전망 -주호일(엔미디어), 김동성(국민대)
특별세션Ⅲ <지방분권시대의 지역방송과 광고>
■ 발제주제
지방분권시대, 지역방송 광고 규제 완화 방안 – 이진로(영산대)
지역방송 협찬 규제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홍문기(한세대)
현행 방송광고의 지역별 배분 체계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 - 서영택(kobaco)
특별세션 Ⅳ <4차산업혁명시대, 광고산업과 테크놀로지의 미래>
■ 발제 주제
테크놀로지를 통한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소비자 경험 -김동성(국민대)
정부광고의 효과측정 및 효과 제고를 위한 뇌과학적 탐색 –지준형, 윤성민, 이연지(국민대)
데이터 드리븐 광고 크리에이티브( Data-Driven Advertising Creative Process) -최현주(이노션)
■ 최종발제문 제출
- 마감일: 2020년 6월 30일
- 제출처: 한국광고PR 실학회 사무국 (이메일: adsilhak@naver.com)
■ 문의
- 학회 사무국 adsilhak@naver.com 010-9590-1415
2020 상반기 정기학술대회 조직위원장 이진우・홍문기
제 9대 한국광고PR실학회 회장 마정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