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 실학20-전-10(2020.05.14)
수 신 : 한국광고PR실학회 전회원
발 신 : 한국광고PR실학회 사무국(010-9590-1415/adsilhak@naver.com)
제 목 : [공지] 특별세션 Ⅱ <옥외광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발제자 공모
---------------------------------------------------------------------------------------------------------------------
2020‘ 한국광고PR실학회 상반기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 Ⅱ <옥외광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발제자 공모
한국광고PR실학회는 한국지방제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가 후원하는 특별세션에 회원여러분의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연결과 단절, 그 새로운 미래를 위한 광고PR’이라는 대주제하에서 기획된 이번 특별세션에서는 학제
간 발표를 통해 옥외광고의 다양한 테마를 통해 함께 논의해보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옥외광고의 새로운 연
결과 소통이라는 주제를 통해 옥외광고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앞으로 옥외광고가 나아갈 미래 방향성에 대해 이
야기 하고자 합니다. 소통을 위한 옥외광고의 제작 및 크리에이티브 그리고 제도적 문제 개선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 옥외광고가 미디어로서 연결과 소통을 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발제를 희망하시는 회원
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세션주제: 옥외광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발제1: 옥외광고의 과거와 시공간 광고PR
발제2: 옥외광고의 현재의 제 양상
발제2: 옥외광고의 미래
■ 발제신청서 제출 마감
- 마감일: 2020년 5월 22일
- 제출처: 한국광고PR 실학회 사무국 (이메일: adsilhak@naver.com)
■ 최종발제문 제출
- 마감일: 2020년 6월 30일
■ 문의
- 학회 사무국 adsilhak@naver.com 010-9590-1415
2020 상반기 정기학술대회 조직위원장 이진우・홍문기
제 9대 한국광고PR실학회 회장 마정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