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PR실학연구> 13권 3호 논문 및 서평 모집
발행일 : 2020년 8월 31일(월)
투고마감일 : 2020년 6월 30일(화)
1. 한국광고PR실학회가 발행하는 <광고PR실학연구> 13권 3호에 게재할 논문 및 서평을 공모합니다.
1) 분야 : 광고학, 홍보학,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반
2) 분량 : A4용지 20매 내외 (글자크기 10pt)
3) 작성 프로그램 : 한글 프로그램
2. <광고PR실학연구>는 실증적 논문뿐만 아니라 탐색적 논문, 개념적 논문, 실무적 논문의 투고를 적극 권장합니다. <광고PR실학연구>는 한국연구재단 등재지로서,
이론과 실무적 가치의 조화를 선도하며 다양한 방법론을 수용합니다.
3. 논문투고 및 심사는 한국연구재단의 후원을 받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논문의 투고는 아래의 JAMS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신규로 JAMS 회원가입이 필요한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신 후 편집간사(010-5400-9072)에게 문자로 연락주시면 곧바로 승인하여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투고 시스템: http://adpr.jams.or.kr
4. 서평은 최근 2년 내에 출간된 도서들 가운데 광고PR 학계 및 업계 종사자들에게 소개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는 도서의 핵심 내용과 시사점을
A4용지 4~5장으로 정리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논문과는 달리 별도의 심사과정을 거치지 않고 적합성에 대한 편집위원들의 판단에 따라 게재할 예정입니다.
서평은 <광고PR실학연구> 편집위원회 이메일(silhak_editing@naver.com)로 투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광고PR실학연구>의 발행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호: 2월 29일 / 2호: 5월 31일 / 3호: 8월 31일 / 4호: 11월 30일
6. 논문 투고 및 게재 자격 요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논문 투고 : 저자 중 1인 이상 회원 가입 및 회비 납부 후 논문 투고 가능
2) 논문 게재 : (게재 확정시) 주저자와 교신저자 모두 회원 가입 및 회비를 납부해야 함(단, 저자가 석사학생일 경우는 회비납부 면제).
***회원가입 및 회비납부 문의처 : 사무국장 (010-9590-1415)
***논문투고 관련 문의처 : 편집간사 (010-5400-9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