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인사말

  • HOME
  • >
  • 학회소개
  • >
  • 회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한국광고PR실학회 제8대 회장 류진한입니다.

먼저, 오늘의 한국광고PR실학회가 대한민국의 어느학회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헌신과 열정으로 노력해 주신 회원여러분과 대한민국의 광고인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과 창의적인 삶을 응원합니다.

2019년의 한국광고PR실학회는 [실(實)한 학회]의 내실을 다지는 해가 될 것입니다.

[실용적인 학회]로 발전하겠습니다.
광고와 PR의 발전에 실용적으로 기여하는 실학회의 모습으로 성장하겠습니다. 학회 본연의 목적과 역할을 유지하면서 교수와 광고PR인과 클라이언트가 탄탄한 트라이앵글을 이루어 발전적으로 동행하는 학회를 만들겠습니다. ‘학(學)’의 발전과 ‘업(業)”의 발전은 필연적인 운명공동체라는 생각으로 학문적 연구와 함께 실무적 발전에 기여하는 학회의 모습으로 발전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지난 10년여 동안 탄탄하게 다져진 학문적 학술적 뿌리를 기반으로 광고와 PR의 현장에서 학회에 관심을 가지고, 학회의 발전에 필요한 신규회읜을 적극적으로 모시고 포용하겠습니다. 상생과 공유의 가시적인 실천을 시작하겠습니다.

[실속있는 학회]로 다가가겠습니다.
학회활동이 회원 개인과 학교와 회사의 발전에 연계되고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실속있는 학회가 되겠습니다. 학회활동을 통해 회원들이 밀접하고 유기적인 관계를 맺고, 정보를 공유하고, 필요와 기여를 나누는 자유롭고 능동적인 플랫폼의 역할을 하겠습니다. 연구자들에게는 사회와 기업의 필요와 변화를 깊이 있게 파악하고 실질적으로 기여할 기회를, 현업에 있는 광고PR인들에게는 다양한 성공캠페인의 사례를 공유하고 기업의 가치있는 경험들을 이론화하는데 기회와 도움을 제공하여 학문을 바탕으로 상호 실질적이고 실속있는 관계를 맺고, 생각을 확산하고, 능력을 증폭시키는 장을 마련하겠습니다.

[실감하는 학회]를 이어가겠습니다.
회원들이 소속감을 실감하고, 선후배가 애틋함을 실감하고, 존중과 배려와 행복을 실감하는 학회의 모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학회의 가장 큰 자산이자 자랑 중 하나는 회원 간에 흐르는 자유롭고 따뜻한 기운입니다. 이 기운은 한국광고PR실학회가 시작된 해부터 지금까지 모든 회원들이 아끼고 가꾸고 키워 온 열매입니다. 한국광고PR실학회 회원여러분! 그리고 대한민국 광고PR인 여러분! 한국광고PR실학회에서 연구하고 교류하고 기여하는 행복을 실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학회 간 존중과 배려의 마음으로 함께 활동하고 함께 기여하겠습니다.

한국광고PR 실학회는 회장의 학회가 아니고 회원의 학회입니다.
회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와 동행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한국광고PR실학회 8대 회장 류진한